삽질 랜드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12. 6. 13. 22:31
KKRRC 2전 다녀왔음 오토바이

 

요새 장거리를 안다닌 관계로.

토요일 회사 끝나고...

오토바이 타고 오후 4시 출발 -> 오후 10시 목포 도착.

 

핸드폰 네비를 보며 가는데도 길 헤멘거 대략 30~40분...

제대로 간다면 6시간이 아닌 5시간 정도 걸려서 갈 수 있을 듯 -_-;;;;

 

원래는 12시 쯤에 출발 하려고 일찍 퇴근해도 되냐고 물어봤다 졸래 욕먹고 ㅋㅋㅋ

 

네비에 나오는 총 거리가 740Km인데. 누군가가 125cc 타고 6시간 걸렸다고 하길래 나도 그정도 걸리겠거니 해서 일찍 출발 하려고 한건데.

전라남도를 들어가니 해가 져서 길이 하나도 안보이고, 벌레가 헬멧 실드에 붙으니 앞은 더 안보이고, 실드가 스모크라 더 안보이고 ㅋㅋㅋㅋ

헤드라이트엔 벌레가 붙어서 점점 어두워지고 -_-;;;;;;;;;;;;;

 

어찌 됐든 잘 도착해서 차량으로 이동한 사람들과 잘 만났고, 경기 잘 구경하고 왔다.

그럼 된거지 ㅎㅎ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