삽질 랜드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21. 2. 12. 13:15
스팀 설날 할인 시작 게임/PC

스팀이 설날 할인을 시작했다.

그래서 찜 목록을 살펴보고 게임 구입하러 상점 페이지 가서, 유저 평가를 봤는데...

1.4시간?!?!?!?! 에이 그럴리가...

가끔.

스팀 클라이언트를 실행하지 않고 바로 실행할 수 있는 게임이나 프로그램이 존재하곤 했는데.

이걸 이렇게 이용하는건가 ㅋㅋㅋㅋㅋ

 

이거 밑에 댓글에는...

이 게임 하는게 부끄러운 거냐라는 댓글이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