삽질 랜드
article thumbnail
Published 2011. 8. 13. 14:55
헬멧 또 지름;;; 오토바이

 

 

 

OGK의 오픈페이스 헬멧.

지금 쓰고 있는 KBC 풀페이스 헬멧 보다 비쌈 -_-;

 

그래도 뉴건담, 에반게리온 헬멧 보단 쌈.

웃긴건 어차피 같은 모델의 헬멧인데 왜 가격 차이가 10만원 정도 나는 거지 -_-;;

수요의 차이인가?

 

어쨌거나 난 뉴건담 보단 사자비가 좋다.

 

...

이미 VEMAR의 파워퍼프걸 오픈페이스 헬멧이 있는데...

근데 뭐 PPG 오픈 헬멧은 어찌보면 그냥 뚜껑의 느낌이고(약해 보임), 요거 사자비 헬멧은 진짜(?) 헬멧이니까...

 

 

ps. 2011년식 CBR125R용 조절식 레버 구입.

뒷타이어 가격 얼마냐 물어보니 12만원 -_-;

이전 모델 순정 타이어 가격의 2배 가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쳐.

뒷타이어 펑크나서 지렁이 심은거 타이어 교체시기 될때까지 그냥 써야겠다.